윤 대통령 자택 앞에서 시위하던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의 계정이 사라졌다

20일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 시위 생중계 방송 캡처. / 유튜브 채널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 TV"
20일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 시위 생중계 방송 캡처. / 유튜브 채널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 TV’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에서 맞불 집회를 열고 중계 방송을 해오던 ‘서울의소리’의 유튜브 채널이 사라졌다.

서울의소리 측은 20일 유튜브 채널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TV‘를 통해 “서울의소리 유튜브 계정이 폭파됐다”며 “윤석열·김건희 불의에 맞서다 계정을 해지당했으나 조금도 위축되지 않고 끝까지 맞서 싸우겠다”고 말했다.

이어 또 다른 계정인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TV’로 기존 ‘서울의소리’ 방송 등을 이어가기로 했다.

서울의소리 측은 지난 14일부터 윤 대통령 자택 앞에서 문재인 전 대통령 양산 사저 앞 시위 중단과 김건희 여사 수사 촉구 등을 요구하며 집회를 이어오고 있다.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 집회에 대응하기 위한 맞불 성격의 집회다.

이들은 “윤석열 정권 집권이 두 달도 채 안 돼 김건희 씨의 예언대로 언론 보복이 진행되고 있다”며 “다른 유튜브 계정(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TV)을 통해 기존 방송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 유튜브 채널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 TV"
/ 유튜브 채널 ‘가짜뉴스 고발 암행어사 TV’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윤석열 대통령 자택 인근에서 진보성향 유튜브 채널인 "서울의소리" 측 참가자들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양산 사저 주변에서 열리고 있는 보수 인사들의 집회 중단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수사 등을 촉구하고 있다. / 뉴스1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윤석열 대통령 자택 인근에서 진보성향 유튜브 채널인 ‘서울의소리’ 측 참가자들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양산 사저 주변에서 열리고 있는 보수 인사들의 집회 중단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수사 등을 촉구하고 있다. / 뉴스1
Cr&.wikitree.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