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킥보드가 한 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진)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구역 관해서 궁금해서 올립니다‘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한 장의 사진을 첨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차장 자리 한 칸에 자동차 대신 ‘킥보드’가 주차돼 있었다.

심지어 킥보드 주인은 A4 용지에 손글씨로 “임의 이동 시 법적 조치함. 고발 예정. 재물손괴”라고 적어 붙여 놓았다.

이를 본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 역시 종이에 “이곳은 공동주택, 공동구역으로 해당 주차구역을 임의로 점유하고 있어 타 입주민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다. 킥보드 소유주께서는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보관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동주택인 점을 인지하시고 여러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는 행동은 자제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적어 주인이 쓴 종이 밑에 붙였다.

글쓴이는 “오늘 보니 주차장에 저렇게 해놨다”며 “킥보드 옮기면 재물손괴 되냐”고 물었다.

누리꾼들은 “주차장이 본인 거도 아니고”, “재물손괴 성립 안 된다”, “집에 아기 타는 킥보드 약 오르라고 세워놔 봐라” 등 킥보드 주인의 심보를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