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한 달 만에…김새론 ‘이런 모습’으로 충격만 남기고 사라졌다

음주운전 후 조용하던 배우 김새론이 한 달 만에 드라마에 나타났다.이하 김새론 인스타그램이하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이 지난 21일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9회에 특별출연으로 등장했다. 해당 방
송분은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를 내기 전 촬영이 진행됐다.

 

23일 뉴시스에 따르면 ‘키스 식스 센스’ 제작진은 “남은 2회(11·12회)에서 김새론은 배경 이미지로만 나올 것”이라며 “이 외 등장하는 장면은 없다”고 밝혔지만 그는 9회에 짧게 등장했다.

이날 김새론은 이필요(김지석)의 연인으로, 이필요가 연출한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연기했다. 그는 특별출연을 한 배우 이재욱과 키스신도 선보여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김새론이 이필요의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연기하는 장면은 드라마 전개에 중요한 부분이다. 이필요가 자신이 연출한 영화에 전 연인 홍예술(서지혜)과의 연애 이야기를 담았기 때문이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는 동명의 네이버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드라마는 키스하면 미래가 보이는 홍예술이 자신이 혐오하는 치민후(윤계상)에게 실수로 키스하고, 두 사람이 함께하는 미래를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가드레일, 변압기, 가로수 등을 들이받고 도주하려다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옮겼다.

 

이후 디스패치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 말을 빌려 “김새론의 채혈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으로 나왔다. 면허 취소 수준”이라고 보도했다.

그의 가장 최근 소식은 지난 4일 경찰을 통해 알려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4일 음주운전과 사고 후 미조치 혐의 등으로 김새론을 소환 조사했으며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 하루 뒤 사과문을 올리고 활동을 중단했다. 출연 예정이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도 하차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